Bolognese Factory
우리는 가끔 신사의 모습을 떠올릴 때 그의 외모와 잘 어울리는 품격있는 매너와 실루엣이 좋은 고급양복 그리고 그에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구두 를 떠올리게 될 것입니다. 그 만큼 수트와 구두의 관계는 아주 밀접한 관계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밀접한 필요성에 의하여 저희 라바르카는 국내 최정상급 구두장인과 함께 아주 오랜 준비기간을 거쳐 볼로니스 공장설립과 라바르카 볼로냐, 굿이어웰트 공법 샘플개발을 완료하였습니다.샘플개발 중에 족히 100여족 이상의 구두를 패기처분 할 만큼 투자와 열정을 아낌없이 쏟아부었습니다.
저희 라바르카는 해외 명품브랜드 블랙라벨에서 제작하는 볼로냐 제법과 굿이어웰트 공법의 명품수제화를 직접 제작하고 있습니다. 해외 브랜드의 명품라벨에서 진행되는 이렇게 어렵고 투자비가 많이 들어가는 공법을 시도하고 개발한 것은 국내 소비자께 명품수제화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탑브랜드로 자리 매김하기 위한 라바르카의 의지와 열정이기도 하였습니다. 6개월 미만의 엄선되어진 송아지가죽의 외피 내피의 선택과 최고급 홍창과 코르크 삼배 라텍스를 부착한 바닥창 특수공법은 라바르카 볼로니스의 독창적인 작품이기도 합니다.
현재 맞춤정장업계는 대부분 수제화를 판매하고 있지만 직접 공장 설립을 하고 하나의 디자인과 패턴개발을 하는데 3개월의 시간을 투자하고 자체 직영공장을 직접 운영하는 업체는 단 5%미만으로 거의 전무한 실정이며 대부분 성수동 동대문 등지의 도매상에서 기성 수제화를 공급받아 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구두장인의 섭외와 관리 막대한 공장의 운영비를 감당하기보단 도매로 공급받고 판매하는 것이 수십배 편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어떤 업체도 이러한 사실을 밝히지 않는 것이 현실입니다.
40년에서 50년의 역사와 기술력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맞춤수제화 산역사의 장인들이 직접 라바르카 볼로니스 수제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라바르카 굿이어웰트 공법의 장인은 현재 70살의 나이로 현재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장인 중에 장인입니다. 그 정밀함과 까다로운 과정을 거쳐 하루 단 2족의 완성품을 내놓을 정도로 라바르카 수제화는 명품수제화의 가치를 더하고 있습니다. 질 좋은 송아지 가죽을 선별하기 위하여 본사의 볼로니스담당 팀장이 항상 샘플링을 엄격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부자재 또한 최고만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명품의 가치를 저희는 서비스 또는 할인 하지 않습니다. 단지 명품의 가치를 알아봐주시는 고객님 한분 한분께 정성을 다하고 보답을 드림으로써 저희는 그 기쁨과 가치를 찾아 나아갈 뿐입니다.
 
Labarca Bespoke House
72-1 GahoI-dong,Jongno-gu, Seoul, Korea
+82. 02. 762. 1173
Mon - Fri 11:00 - 9:00   Sat 11:00 - 8:00   Sun 11:00 - 7:00
Shop Location
Copyright(C) 2017 LABARCA. All rights reserved.